본문 바로가기

反 MB

사기쳐도 되는 나라~ 대한민국

결국 2MB 특검이 무혐의 결론을 내린듯하다~~~

거참 시작할때부터 그리 믿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결과가 나오고 보니 역시 보여주기 특검이 아니었나 싶다...

관련기사 참조

대선전 불거진 광운대 동영상은 한마디로 과장 유포되었다고 한다.

국민적 의혹을 불러 일으켰던 `BBK를 설립했다'는 취지의 광운대 동영상 발언, 각종 언론 인터뷰 내용은 당선인이 자신의 사업 규모를 부풀려 말하다 생긴 실수로 보고 비록 도덕적 비판의 여지는 있지만 형사처벌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결론을 내렸다.
특검보측에서도 대선전에 이미 말했던 한나라당의 발언을 고스란히 내뱉고 있었다.

더욱이 특검에서 밝혀야할 의혹에 대해서는
김학근 특검보는 19일 오후 기자들과의 정례 간담회 자리에서 "특검은 의혹 사항을 밝히는 데 목적이 있는 것인데 누구를 기소해야 성공하고 불기소하면 실패하는 게 아니다"라고 밝혀 이 같은 사실을 뒷받침했다.
라고 말한 특검보~~ 이번 특검에서 그동안 관련 의혹 사항을 하나도 밝혀내지 못했다는데 스스로 시인하고 있다. 못한건지 안한건지는 그들 스스로만이 알겠지~

대다수의 국민이 성공보다는 실패를 염두해 두었던 이번 특검이지만 말이 특검이지 기존의 검찰수사와 무엇이 다른건지 나는 도통 모르겠다.
관련 의혹에 대해 명쾌히 해석하여 국민적 불신을 풀어주어야 할 특검에서조차 두리뭉실하게 의혹이 없다~증거가 없다~라는 말로 이번 특검을 종료하려 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번기회에 스스로의 존재가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라고 말하고 싶다.

공식 발표는 21일이라고 하지만 내일이나 오늘 나온 내용이나 그리 별반 다를게 없지 않나 싶다.

이젠 MB에게 대놓고 사기치고 해먹으라고 멍석을 깔아주는 구나~~

검찰이 나중에 뒷북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