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이런저런생각들

MB정권 이후 차기정권은 반드시 한나라당이어야 한다.

MB정부의 계약 만료 시점인 2013년 2월...

박근혜가 나올지, 오세훈이 나올지, 아니면 김문수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향후 차기 정권은 반드시 한나라당에서 나와야 한다.

MB가 당선되자마자 정치계, 사회계, 교육계, 경제계 모든 계층들이 비상식적으로 통하는 세상으로 바뀌더니 급기야는 홀라당 말아먹기 직전까지 왔다.

미국 FRB와의 300억달라 통화 스왑 약속을 받아왔다고 만수씨를 칭찬하는 MB씨나 한나라당을 보면 답이없다.~  물론 외환위기라는 심리적불안감을 없애는데에는 도움이 됐지만, 그게 다가 아니거늘...

주식시장은 이에 화답했다. 900선이 무너졌던 코스피는 어느새 1100선을 회복했고, 정부도 그렇고 언론도 그렇고 한시름 놓았다고 벌써 자화자찬하기 시작한다..


항상 그렇듯 이건 초딩사고방식도 아니고, 뭐하나 자신들 뜻대로 움직여주면, 그저 자화자찬하기에 여념이 없다.

대한민국 국민중에 우리나라 잘못되길 바라는 사람이 과연 몇인가?

나도 주식 오르면 좋다.. 펀드 손해율이 -70%에 달하고 주식 손해율도 거진 -70%다..
하지만 900선이 깨질때도 그랬지만, 여전히 이런기사 보면 짜증난다 


폭락장에서도 저들은 주식살때라고 떠벌려왔다.
올초 1700선일때도 1500선일때도 1300선일때도 1100선일때도 그들은 항상 바닥이라고만 했다.

이런상황을 지켜보면 MB정부도, 한나라당도 왜 만수씨를 그리 입에 침이마르도록 칭찬하는지 이해가 된다.
그들은 멀리 내다보지 못하고 하루하루에 일희일비한다.(일비하는것 같진않고..)



과거 YS시절 경제를 모르니 만수에게 맡기겠소 했다가 말아먹은 지난 문민정부..
MB가 말한 잃어버린 10년동안 줄기차게 기초경제체력을 키워놨더니 그 혜택을 입고 있지 않은가?
MB씨 말대로 웬만한 위기에 끄덕않게 됬다. 그게 다 잃어버린 10년동안 쌓아온 기초체력이다.

헌데 수도권 규제완화, 건설사 지원, 금융권 지원등, 각종 규제를 풀려 하고 있다.
부동산 하락을 막기위해 감세정책, 재정지출정책등 쏟아내고 있다.

이제 실물경제에 충격이 오려하는데 MB정부는 위기가 끝났다 말한다.

맞다. MB말이 맞다. 1% 가진자는 나라가 부도나지 않는 한 그들에게 위기는 없다.

MB당선되고 나서 나도 앞으로 5년만 참자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젠  아니다... 
앞으로 최소 10년은 참아야겠다. 

MB가 껍데기만 남겨놓은 대한민국을 한나라당이 다시 맡아야 국민들이 한나라당이 얼마나 무책임한 당임을 알것이 아닌가? 

암흑의 시기는 5년가지곤 부족하다.

지금 아무리 한나라 찍는다고 탓할 필요가 없다.
돈이 제일인줄 아는 사람들에겐 깨우침이 필요하다.

한나라가 생각하는 천민들의 시민의식이 더 성숙해지기 위해선 한나라당이 더 집권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5년가지고는 부족하다. MB정권 이후에도 반드시 한나라가 집권해야 한다.
한나라당은 우리나라 국민들의 의식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당이다.
(썩을때로 썩고, 부패해질대로 부패해 더 이상 부패해질 수 없을때) 
그제서야 비로서 사람들은 깨닫지 않을까?

비록 그 과정중에 너도나도 힘겨울지 모르겠지만, 긴 기다림끝에는 회망이 있을거라 믿는다.

그리고 그날을 위해 오늘 새롭게 마음을 가다듬고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