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이런저런생각들

W위젯 2차 업데이트 및 우수활동자 수상.

위자드웍스에서 한통의 메일이 왔다.

제목은
[W위젯 2차 업데이트 및 우수활동자 수상 안내]

베타 테스트가 종료됨으로서 우수활동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주려나 보다 싶었다.
기대하지 않고 수상자 확인하러 가보니. 웬걸...

내이름이 아니 내 별칭(하우디)이 떡하니 한자리를 자리잡고 있는게 아닌가?

우수 활동상이라고 소정의 기념품을 위자드웍스에서 준다고 하는데 사실 난 쑥스럽기 그지없다..
처음 베타테스터에 선정되어 관련 포스트(W-위젯 베타테스터 시작)를 딱 하나뿐이 쓰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름 포스트를 부지런히 올린다고 올렸는데 글쓴 솜씨가 영 시원찮다 보니 방문객도 그리 많지 않다.

어쨌든..  위자드 웍스측에서 말하길 30일 현재 5630여개의 블로그에서 W-위젯이 사용된다고 하니 3월말에 시작하여 약 두달 동안 상당한 성과를 이룬게 아닌가 싶다.

5월 중순에 2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니 어떤 모습으로 업데이트가 될지 사못 궁금해진다.


W위젯 2차 업데이트 안내

여러분들의 무한한 지지와 따끔한 의견을 바탕으로 W위젯이 나가야 할 방향과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얻어진 의견을 통해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것을 깨닫고 서둘러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5월 중으로 새로워진 W위젯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W위젯 서비스는 계속 유지됩니다. W위젯의 2차 업데이트 기대해 주시고, 앞으로 많은 사랑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