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안보 때문에 송파신도시를 전면 재검토??

관련 기사 :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articleid=2009032407540896647&linkid=26&newssetid=463&from=rank

안보때문이라면 물론 재검토를 해야지~~

헌데 문제가 무엇이냐 하면 송파신도시와 롯데월드와 지리적으로 얼마나 멀다고 송파신도시는 안보때문에 재검토를 한다는 말인가?

제2롯데월드로 인해 활주로를 3도 정도 트니깐 이번엔 송파신도시가 문제가 되므로 아예 송파신도시 사업을 재검토 하겠다는 의미자너?

결론적으로 청와대는 송파신도시보다는 제2롯데월드를 더욱 중요시 여긴다는 의미인데.. 이번 박연차비리사건에서 보듯이 향후 이 문제로 줄줄이 사탕처럼 MB정권 사람들 불려나갈것이 눈에 훤하다.

노무현 잡으려다 자기 발등 찍은 박연차 사건, 이게 바로 빈대잡으려다 초가삼간 불태우는 꼴 아니겠어? ㅋ

어찌됐든 제 2롯데월드 MB정권 기간중에 완성 못지으면 영원히 미완성 건축물로 남게될것 같다.

WBC 야구 월드컵에서 한국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는 있어 관심이 그쪽으로 쏠리는 것도 사실이지만, 현 시국도 잘 살펴보아야 한다.

지금 의보 민영화 추진중이라는거 아직도 모르고 있었지??

PS. 혹시나~  강남 집값 오르게 하려고 송파신도시를 전면 재검토하는 것이 아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