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정말 기호 e번이 되는건 아니지?

블로그 포털에 돌아다니면 분명 e번은 아니라고 외치는 사람이 더 많은데 어떻게 내 현실 주변에서는 그래도 포스트 e번이라고 말하는지..

너무 답답해~

대체 왜~ 왜~ 그런거야..

아무리 찍을 사람 없다지만, 이래도 되는거야?

이건 아니자나~~
뭐가 경제 대통령이고 뭐가 추진력이 강하다는 거야~~

몇일전에 모 까페를 운영하고 있는 고대 출신 기호 e번의 전직 수행 비서를 만났는데, 그분 조차도 되면 안된다고 그렇게 열변을 토로했는데, 세상은 알고서도 그렇게 흘러가는건지 몰라서 저러는건지..

그래도 좀 배웠다는 사람들은 나보다 더 잘 알지 않겠어?

우리나라에는 더이상 지성인이 없는건가? 이익을 쫒아 움직이는 지식인들 뿐이란 말인가?

어떻게 저런 사기꾼이 대통령이 되려고 하고 아니 어떻게 저런 사기꾼을 지지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아는 교수님도 내가 기호 e번이 사기꾼이라 하니 피식 어이없다는듯 웃는데, 대체 이런 사회 현상이 기가차다.

번외지만 유조선 사건만 해도 그렇다. 사건 당사자인 삼성중공업. 더 나아가 삼성그룹은 뭐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연말 임원들 사원들 빵빵하게 챙겨줄 인센티브, 정치권에 보따리 싸고 바칠 자금은 있으면서 기름 제거 작업하는데 있어서 아무일 없다는 듯 조용히 있으니.. 더 웃긴건 이를 아무도 알리지 않는 어이없는 언론이다.

짜증난다 증말 짜증난다.
아래 기사처럼 외국에서 조차도 e번의 대통령 당선에 대해 상당히 우려 하는데, 국민이 진보세력에게 실망했다니. 그동안 보수가 어지럽힌 정치, 경제를 그나마 진보가 살려놨더니 아직 그 기대치에 어긋난다고 정권을 바꾸려 하다니. 아니 바꾸는 건 좋다. 꼭 사기꾼에게 넘겨야 겠나 싶다.

그래 무조건 돈, 돈, 돈..
내게 돈을 가져다줄 대통령이 기호 e번이라는 건가?

그래 그렇게 따지면 부자들에게만 돈을 안겨주는 e번을 지지하는 부자 아닌 사람들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역사는 되풀이 된다더니. 광해군이 더 오래 살아서 임금을 했다면,, 정조가 더 오래 살아서 임금을 했다면, 후세에 자꾸 이런 후회들을 하는데 지금 현 시점에서는 향후에도 이런 되풀이를 또 할 것 같아 걱정이다.

파이낸셜타임스 “한국, 낡은 대통령 뽑아 정치시계 되돌릴 준비”

아직 뚜껑은 열리지 않았지만 결과는 아무도 아직 모른다 하지만 현재 흐름은 분명 안타깝다..
대한민국 진정한 개한민국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구나.~

어쩌면 더이상 우리나라를 자랑스럽다고 여기지 못하게 될까봐 두렵다.
봐봐라~~



고승덕씨~~ 당신은 유명세를 믿고 그쪽에 가서 변명 아닌 변명과 말빨로 방어하고 있다고 하지만 향후에 당신 경력에 큰 오점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당신도 역시 권력과 돈을 쫒는 역시 한나라당 사람이라는 말인가? 거짓말도 할려면 제대로 준비해서 반박 못하게 해줄 것이지 저 꼴이 모야?

기호e번은 좋겠수다.. 세상 모든 엘리트 출신이며 기득권들이 당신을 지지해 주니 말이요.

PS. 전직 전모 대통령이 나와서 e번을 적극 지지한다 성명 발표를 한다면 국민의 여론은 조금 돌아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