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향후 5년간 들고 일어나지 않는 한 절대 희망은 없다.

할말이 없다.
아니 이젠 더 이상 기댈곳이 없다~

노원에서는 노회찬이 떨어지고 영등포에서는 전여옥이 당선되고~~ 웃기지?

도봉구와 노원구는 전통적인 민주세력의 기반인데 아파트값 오른다는.... 그 기대감에 전부 한나라당 찍고

민주화의 대부 김근태를 낙선시키고 친일파 뉴라이트를 당선시켜????????
정말 창피하다..

 노원은 정말 열심히 하는 정치인 아마 우리나라 정치인중에서 의정활동을 가장 열심히 하는 정치인 노회찬이를 미국에서 물먹고 온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그냥 국회의원자리를 줘 버리네.. 말세다 말세!!!


이젠 국회에서 하고픈말 속시원히 해줄수 있는 그런 사람들이 대부분 사라졌다.~

이젠 MB가 말한 대다수의 정책을 별 무리 없이 그리고 토론과 협의 없이 추진하게 될것이며~ 이 또한 대다수 국민들이 추진력이 강한 정부라고 칭송하겠지?

오늘 안산, 안양, 노원, 관악, 금천, 구로에서 한나라당이 당선되는 걸 보고 쓴웃이 나더라~~

대체 그들은 무엇을 보고 밀어줬을까? 자신의 지역이 뉴타운 지역이 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그거?

봐라 뉴타운 공약정도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많은 뉴타운이 동시다발로 이루어 지려면 5년 가지고 되겠어?

최소 10년은 걸리지 않을까? 그저 자기 동네 집값만 오르면 그만이라는거지?

이젠 이렇게 말하는 것도 더 이상 무의미 하다.

막상 투표도 안할 사람은 이런게에 무신경하고 또한 실제 봐야 할 사람은 이런 정보를 보지도 않으니~ 그저 소수의 네트즌들끼리 자기 주장을 펼치는 것밖에 더되는가?

당장 내 주위에도 아무런 비판없이 한나라당 찍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이런 상황에서는 더이상 이렇게 포스트에 외치는게 무의미하다고 판단된다.
결국은 소리없는 아우성일뿐~~

이젠 향후 5년간 들고 일어나지 않는한 절대 희망은 없다....
아니 앞으로 5년만 이라면은 그나마 다행이구나.

집값이 전부인 사람들은 제외~~

하아~~

<<부탁의 말씀>> 그래도 오늘 결과를 보고 절망감이 휩싸여 앞으로 투표를 하지 않겠다라고 마음먹지는 말아주세요~  작지만 불씨는 남겨둬야 하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