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이런저런생각들

이런 X같은데서 산다 우리가~~~

나 이번 포스트에서는 욕만 할란다.~~
원래 안하는데..

안하게 생겼냐고~~

한마디로 부동산에 미친 대한민국 국민이 사람 같지도 않는 새끼를 뽑아놓질 않나 이젠 미친소를 먹고
언제 미쳐서 뒤질지 모르는 나날을 살아야 하는데 아직도 이런걸 모르는 대다수 사람들...

그저 부동산 언제 오를까~ 이번에 종부세 얼마나 낼까 이런거만 고민하는 광우병 걸린것 같은 뇌없는 국민들..

20세기 일본에 의해 아시아가 피를 봤다면 21세기 미친 국민들이 모여사는 한국때문에 아시아가 피보게 생겼다..

일본 정부관계자조차 한국때문이라는 표현을 써가면서 개방압력을 받게되었다고 불만 아닌 불만을 토로하는데..

빙산의 일각이라고 앞으로 더 한 일 남았거든?
쇠고기좀 안먹으면 어때라고 생각하면 지금은 시작이거든..

생각없는 미친것들 때문에 죄없고 아무것도 모르는 국민들도 당하고 덩달아 외신들에게 개도 못먹이는 소고기 수입했다고 조롱아닌 조롱이나 듣지..


앞으로 우리가 먹을소를 동영상으로..



정말 X같은데서 산다 내가~~


수정 및 추가>

아는 지인이 왜이렇게 MB를 까냐고 나한테 그런다~ MB가 아무리 못해도 잘하는게 있지 않을꺼냐고~ 과거 모든 대통령이 다 잘하지는 않았는데 왜 MB만 유독 까냐고 묻는다.

질문을 듣고 순간 어이가 없었다..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비단 이 사람만 그런게 아닐텐데...

내가 MB를 까는 이유는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그가 내세운 정책이 대한민국을 위한 정책이 하나도 없다는데에 있다~

그 수십가지 되는 정책중에 향후 우리 국민들을 위해 우리 대한민국을 진정 생각하고 추진하는 정책이 뭐가 있냐는 말이다. 알고 있는 사람들 있나요?

그것이 내가 MB를 반대하는 진정한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