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이런저런생각들

삼성 그 파렴치함..

삼성~

그 파렴치하고 안하무인격인 그들의 행동을 대체 어떻게 해야 고칠 수 있을까?

돈으로 사법기관의 권력을 사들였고, 알게 모르게 언론을 통제하여 MB를 대통령 당선자로 만들어
금산 분리법 폐지를 추진하여 은행을 소유하려 하는 그들.

그들의 계열사가 서해를 떡실신하게 만들고 서해를 터전으로 사는 어민들의 가슴에 칼을 꽂았는데도 그들은 사건 해결에 대해 묵묵부답이다..

더욱이 삼성특검은 삼성의 잘잘못을 가리지 못할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들이 정당하다는 명분을 심어 주고 있으니 이 나라는 MB와 SAMSUNG의 손아귀에서 놀아나고 있다고 생각된다.

서울역 광장에 쏟아진 기름 해산물과 눈물 - 출처 오마이뉴스




이러한 삼성이 세계1등이든 국내 경제에 활성화를 주든 이젠 관심이 없다..

내가 그들의 제품을 구매함으로서 불법 비자금의 확충과 MB세력의 자금줄에 모래알만큼이라도 도움이 되니 앞으로는 가능한 삼성의 제품을, 아니 삼성계열사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려 노력해야 겠다.

다음은 삼성이 가지고 있는 계열사..

0123456789

엄청 많다.
대한민국에 살면서 삼성에게서 자유롭기는 무척 힘들어 보인다.
이러니 삼성 공화국이 아닌가?

이외에도

르노삼성자동차, 삼성테스코(홈플러스), 신세계그룹(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 한솔그룹(한솔제지 등), CJ그룹, 중앙일보는 이미 분리된 별도의 회사이지만 어찌됐든.

 또한, 위에 속하지 않은 회사(리빙프라자, 삼성로지텍 등)는 계열사의 자회사이고

삼성프라자는 삼성물산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이며, 일반적으로 "삼성건설(래미안) => 삼성물산의 건설부문"

이뿐만이 아닐것이다. 우리 사회 깊숙히 삼성이라는 곳은 뿌리내려져 있다...

이들에게서 자유로워지기는 쉽지 않을테지만 스스로 먼저 작은것 부터라도 실천해야 겠다..

PS. 사실 삼성이 싫다기 보다는 이건희家가 더 싫은건 아닌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