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이런저런생각들

[기사인용] '잠적' 성완종 전 회장 북한산서 숨진 채 발견(4보)

한 두번도 아니고 MB 비리와 관련된 핵심 인물들이 자살(이라 쓰고 타살이라고 인지한다.)로 세상을 뜨는 경우가 빈번하다. 이번이 몇번째일까?

이번에는 자원비리에 따른 경남기업 회장.

자살을 한건지.. 자살을 당한건지.. 오늘도 언론은 아무런 의심이 없다.

오늘 오후 12시 뉴스에 경찰들이 평창동 일대를 수색한다고 했다.


'잠적' 성완종 전 회장 북한산서 숨진 채 발견(4보)

앞서 성 전 회장은 이날 오전 5시11분께 검은색 패딩과 검은색 바지 차림으로 강남구 청담동 자택을 나가 택시를 타고 종로 일대에 내린 뒤 자취를 감췄다.

오전 8시6분께 자택에서 성 전 회장이 없는 것을 확인한 운전기사가 112에 가출 신고를 했고, 재차 아들이 오전 8시12분께 청담파출소에서 신고했다.

성 전 회장은 자택에 혼자 살았고, '어머니 묘소에 묻어 달라'는 내용의 유서가 자택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성 전 회장의 휴대전화 위치 추적 결과 서울 종로구 평창동 부근에서 신호가 특정됨에 따라 경찰력 1천400여명과 수색견, 헬기 등을 투입, 이 일대 수색을 벌였다.

성 전 회장의 휴대전화 신호는 평창동 일대를 이동하다 북한산 정토사 부근에 잡힌 것으로 전해졌다.



여기서 드는 의문 하나

회장이 오전 5시에 택시를 타고 종로 일대에 내린것을 확인.
오전 8시 성회장이 없어졌는데 운전기사가 112에 가출 신고? 보통 이런 재벌가 회장이 없어졌는데 가출신고를 하나? 분명 보면 경찰은 핸드폰 위치추적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운전기사가 분명 회장에게 전화를 했을것이고, 회장이 전화를 안받았다 치더라도, 신호는 갔을 테니, 회장이 몇번 전화를 안받았다고 해서 운전기사가 이를 혼자 판단해 가출신고? 시나리오 만들고 안되다 보니 아마도 운전기사가 아들에게 전화했겠지.. 그래서 아들이 가출신고? 그럼 이 가출신고를 하게된 계기는 운전기사가 스스로 판단해서 하는 행동이 아니라 누군가 주문을 했다는 애기가 되질 않나? 생각해보자.. 회장이 전화 안받는다고 가출신고하는 운전기사가 우리나라에서 가능한 이야기인가?

핵심적인 정황. -> 자택에 혼자 살았고......  혼자 살면서 왜 자택에서 자살하지 않고 굳이 저기까지 갔는지.. 독실한 불교 신자 였나?

가출한 사람 찾는데 경찰병력 1400명과 헬기까지 투입했다고? (합리적으로 생각했을때, 경찰이 이렇게까지 사람찾는데 공을 들이지는 않을거라고 예상이 되질 않나? 웬지 무언가를 감추기 위해 경찰이 쇼를 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든다. 유병언 찾을때도 이런 대규모 인력을 투입하기까지 하루 이상이 걸렸는데..) 이 회장이 무슨 흉악범도 아니고 단지 권력형 비리에 얽매인 사람인데 이런 인력을 투입?

머가 앞뒤가 안 맞지 않나?

위의 파란색 글씨로 된 부분의 내용은, 음모론자도 아니고 본 사건의 개요를 보면서 궁금하고 느낀 점을 글로 옮겼을 뿐이다.

머 이미 가출했다고 기사 나가는 순간 대다수 네티즌은 자살로 위장한 타살일거라고 예측한 결과가 나왔는데 딱 들어맞았네?

방법도 좀 다양해야지 이젠 뭐 하두 정형화된 패턴이라 다 예상이 되는구만, 굳이 언론으로 구색 맞추기나 하고 있는걸 보면 권력유지하기 참 쉽다잉~~


돌이켜 보면,

MB나 현재 박근혜 권력 비리와 연계된 인물이 검찰 수사를 받는 동안 자살한 사례는 너무나도 많다.

https://www.google.co.kr/search?q=%EB%B9%84%EB%A6%AC+%EC%9E%90%EC%82%B4+%EA%B2%80%EC%B0%B0+%EC%88%98%EC%82%AC&ie=utf-8&oe=utf-8&gws_rd=cr&ei=YjomVYbJOobHmAWGh4DwCw

이렇게만 조회해 봐도 대부분 권력형 비리에 연관된 사람들이 수사중 죄다 자살하고 있다.

투신, 목매담, 연탄불.... 왜 모든 언론은 부검을 한번도 안하고 의심도 안하고 자살이라 단정짓는 걸까? 그저 경찰이 발표한대로만 전달하기 때문이지.



자 이쯤 되면 비리 관련해서 또 무언가 덮기 위해 희생될 다음 타석의 인물이 누가 될지 궁금하다.

돈과 권력을 얻기 위해 이렇게나 노력했구먼 결국은 토사구팽.. 사람을 봐가면서 빌붙어야지.. 자신이 한낱 소모품이라는것을 왜 인지를 못했을까?

이런식으로 MB나 그네 누나에게 빌붙은 당신. 다음은 당신 차례가 될 수 있다. 이들은 자신들을 숨기기 위해 언제든 타살 아닌 자살로 당신을 유도할 수 있다. 명심하시라. 소모품인지 아닌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으면 소모품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