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차라리 현 정권을 반대하면 반역이라 몰아세우시지?

대운하에 반대하는 집회나 토론을 하면 선거법 위반이라고?

차라리 현 정권에 반대하면 반역이라 그러시지?

이게 무슨 귀신씨나락까먹는 소리야~

특정 정당을 비난하는것도 아니고 정책을 비난하는건데 선거법 위반이라니

경기도선관위는 '제18대 총선과 관련, 대운하 백지화 운동을 전개하는 것은 선거법 위반에 해당한다'는 유권 해석을 중앙선관위에서 내려 대운하 반대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 등에 관련 선거법 안내문을 발송했다고 2일 밝혔다.

선 관위는 선거법 안내문에서 "▲대운하와 관련 당선 또는 낙선운동을 전개하기 위하여 서명을 받는 행위 ▲특정 정당 후보자와 연계해 서명운동을 전개하는 행위 ▲특정 정당관계자나 후보자가 참석하는 대운하 관련 토론회 개최 등은 선거법 위반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선관위는 그러나 "선거와 무관하게 진행되는 대운하 반대 서명운동과 집회, 단체의 회원을 상대로 한 서명 운동 등은 선거법 위반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선관위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안내문을 1일 대운하백지화경기행동, 경기환경운동연합, 녹색자치경기연대 등에 발송하고 '선거법 위반 행위에 대한 주의'를 촉구했다.
대체 어떤 법률적 근거로 이런걸까? 자의적 판단인건가?
발표한 안내문을 보면 애매한 부분이 있다.

특정 정당 후보자와 연계해 서명운동을 하거나 그가 참석하는 토론회 개최를 하면 선거법 위반이다.

뒤집어 말하고 톡까놓고 애기해보면 현재 딴나라당이 대운하를 정책표면에 내세우진 않았지만 여론반대가 심한 대운하를 두고 특정 정당 관계자가 반대 행위를 하면 (딴나라당에 불리하니)선거법 위반?

그렇다면 다른 당도 그렇고 한나라당도 그렇고 다른당의 정책을 반대하는 토론을 가지거나 집회를 하면 선거법 위반인거야?

왜 딱 대운하 관련해서만 이렇게 못박는것일까? 대운하라 하지말고 상대방 정책을 반대하는 토론회나 서명운동을 받으면 선거법 위반이라 하면 이해를 해줄텐데..

이놈 저놈 짜증나게 하네...

내가 권력은 없지만 투표라도 해서 내 의지를 표현해야 겠다. 퉷~~

사용자 삽입 이미지

Dynamic이라는 단어가 우습다...  퇴보하고 있는중인거 같은데..

반드시 투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