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숭례문 화재라~~ 갑자기 이런 말이 떠오르는네.

어제 밤 11시 숭례문 화재 소식을 속보로 전해듣고 일어난 다음날...

우리나라는 난리가 났다 국보 1호가 완전 소실되었으니 말이다..

사실 난 속보를 처음 첩했을때에 연기가 나고 소방차가 이미 수십대 숭례문을 에워싸고 있어서 완전 전소되지는 않을꺼라 여겼었는데 아침뉴스는 나의 예상과 전혀 다른 소식을 전해주었다

다 타버린 숭례문을 보고 있자니 문득 이런 애기가 생각나더라.

12월 초 한창 대선을 앞두고 한 역술가가 그랬다지~~

물론 그 사람은 과거 노통과 DJ의 당선을 예언했다고 해서 이번에도 역술가의 말이 맞지 않을까 했다.

그 역술가의 주된 요지는 즉슨 MB는 대통령이 되면 안된다는 말이었다. MB는 대통령감이 아니라서 대통령이 된다면 우리나라에 크고 작은 내환이 생길거라는게 그 역술가의 예언이었다.

물론 그 말을 들은 즉시 반 MB인 나도 반신반의 했다.
아무렴 대통령 잘못 뽑았다고 내환이 얼마나 생길려고...

그런데 삼성중공업서해기름 유출사고 부터해서 코리아2000 화재사고를 건너 숭례문 화재사고까지..

크고 작은 화재사고와 나라에 큰 일이 자꾸 생기고 있다..

물론 이러한 일이 어찌 MB탓이고 노통탓이겠는가? 그들은 아무 죄도 없지 않나..

헌데 한나라당의  네탓이요~ 하는 기사를 보고 실소를 금할 수 없더라...
하긴 뭐 저런 짓거리 한두번 하는 당이 아닌데 새삼스럽지도 않긴 하지만...

숭례문 화재 사건으로 국민의 관심은 다시 숭례문으로 쏟아진다...
한창 중요할 MB특검과 삼성 특검은 이제 언론에게서 그 비중이 많이 줄어들겠고, 이와 더불어 국민들의 관심사에게서 점점 멀어지겠지?

한창 대선중일때도 삼성중공업의 음모아닌 사건으로 인해 MB의 후보 자격 검증이 흐지부지 넘어간걸 보니 이번에도 각 특검이 그러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어쨌든 이번 숭례문의 전소사건은 너무 안타깝지만 저 역술가의 말이 사실이라면, 정말 무섭다.

앞으로는 또 어떠한 일이 생길지... 사뭇 궁금하기도 하다?? 아니 벌써부터 걱정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