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기호e번 => 법대로 처리하라??



자~~ 드디어 자기와는 상관없다는 BBK, 자기는 전혀 모른다는 BBK 저 동영상속 사람은 대체 누구란 말인가~~~

검찰은 이를 보고도 역시나 전혀 상관없다하고, 당사자인듯한 저 동영상속 사람은 법대로 처리하라라고 떵떵거리고~ BBK와 연관있다면 대통령직을 걸겠다면서?

거짓말을 일삼는 저런 인간이 경제를 일으켜줄거라 믿는 사람은 콩깍지가 단단히 씌인거 같다.
하나에서 열까지 모든게 거짓으로 뭉쳐진 저 사람의 경제를 일으킨다는 말을 아직도 믿는단 말인가?

그나저나 한나라당도 저사람 방어해주는데에도 진절머리가 나겠구만... 이건뭐 밑빠진 독에 물붓기이니 원..

현재시간 16일 오후 10시....
맨유 vs 리버풀의 경기를 보려 잠시 기다리는 중인데.. 이 동영상 하나로 점점 재밌어 지고 있다.

대통령의 지휘권 발동 지시를 내렸는데 11시쯤 법무부 장관이 검찰총장에게 지시를 내릴것인지.. 아니면 검찰총장이 과거 2005년 그랬던 것처럼 지휘권 발동을 수용하고 총장이 사퇴를 할 것인지.. 이번에야 말로 검찰의 진위를 확실히 알수 있을것 같다.

과연 검찰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궁금하다..
사태가 이렇게 까지 진행되었는데 총창이 사퇴하지는 않겠지? 아니 사퇴할 것 같다. 그래야 총장 자신을 지키는 방법이니깐.... 왠지 검찰. 이번에 지지하는 명박씨가 안된다면 제대로 사정 대상에 들지 않을까 싶다.

오후 11시 13분경 대조영을 보는 도중에 속보가 날아들었다..
이명박 후보가 특검을 수용하겠다 라는 내용이 들어왔다.. 왠일일까? 어떤 계산인걸까? 특검을 받아도 크게 잘못될게 없다는 판단인건가? 노무현 대통령의 지휘권 발동과 특검은 약간 다른점이 있다고 생각하더라고 이시간 이 후보의 이번 결정은 의외의 결정이 아닐수 없다..

어쩌면 이명박 후보도 재수사든 특검이든 어떻게든 그 과정을 거쳐야 된다고 생각한 걸까?
당사자가 특검을 수용한다고 했으니 이제 다시 수사결과가 궁금하게 된다.

자 이제 어떻게 결론이 날 것인가? 나중에 이에 대한 진실이 PD수첩과 같은 보도를 통해 이번 대선의 드라마틱한 과정을 볼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