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反 MB

독도와 북한 문제로 가려진 아직 끝나지 않은 미국산 쇠고기.. .문제.

별 시덥잖지 않게. 요즘 미국산 쇠고기 문제가 조용해진것 처럼 보인다.

아니 좀더 정확하게 애기하자면 MB식 실용 외교의 정체과 결과과 빵빵 터지고 있어 미국산 쇠고기 문제가 잠잠해지고 있다.

그 잘난 입으로 빨갱이와 좌빨 운운하던 뉴라이트 또라이들과 조중동은 어디가고 이번 독도 표기에 대해서는 그렇게 심드렁할수가 없다.

그들이 대다수 국민들을 빨갱이, 좌빨이라고 몰아가더니, 정작 친일은 무슨색이냐?
색깔론을 들고 나오는 딴나라나 보수언론들, 정작 자신들이 입어야 할 친일에는 색을 입히지 않는다.
누가 그러던데.. 친일은 쥐색이라고...

어쨌든 요즘 쇠고기 수입문제가 잠잠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다르다..

아직 노무현 정권에서 수입된 미국산 쇠고기가 풀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곧 들어올 미국산 쇠고기는 김종훈본부장과, 정운천 농림부 장관, 그리고 딴나라, MB가 국민들에게 발표한 쇠고기가 들어오는 것일까?

결론은 아니다 이다.

국민들에게 발표한 쇠고기 수입 고시도 허술해 국민들이 들고 일어났는데 미국에서 한국에 수출하는 고시내용을 보면 더 가관이다.

美 농무부 고시에 ‘SRM금지’ 없다

멕시코·뉴질랜드 잡육도 수입
    ㆍ美고시 “美업체서 수입뒤 한국수출 가능”
    ㆍ정부 쇠고기 고시와 정면배치 논란 예고


요즘 쇠고기 문제가 잠잠한것 같지만 독도문제와 북한 문제에 휩쓸려 조용하게 묻힌것 같은 쇠고기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못하고 더 큰 문제점이 속속 발견되고 있다.

쇠고기 협상만 이렇게 까보아도 이토록 거짓말과 국민을 바보로 만드는 정부인데.
이번 독도문제의 이면에는 또 어떠한 것이 숨겨져 있을까?

해서 찾아봤더니 역시나다....

이런 MB정부 존재의 이유는 대체 머냐?

국민주권까지도 모자라 자국의 영토하나 제대로 지키내지 못할꺼면 그 자리에서 물러나라~~~~

정부는 애기한다. 최소 1년만 현정부를 믿고 기다려 달라고~~ 늘상 토론프로그램이나 인터뷰에서 하는 말이다.

1년후에 평가하면 지금보다 더 우호적으로 국민들이 변할까?

촛불든 국민을 탓하지 말아라~~ (
쇠고기 촛불’이어 ‘독도 촛불 번질라’ 절박)

사용자 삽입 이미지